centos vsftpd 다운로드

    5. 이제 사용자 목록 파일 / etc / vsftpd.userlist에 따라 사용자에 대한 FTP 액세스를 허용 / 거부하도록 FTP를 구성하십시오. 그런 다음 이러한 값을 가진 vsftpd 구성 파일에 다음 옵션을 추가 / 수정하십시오. 그것은 처음부터 완전히 작성되었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vsftpd는 보안상의 이유로 chroot jail 디렉토리를 사용할 수 없지만 이 설정을 재정의하기 위해 allow_writeable_chroot=YES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v -d …: 이것은 익명 사용자가 사용하는 디렉토리를 만듭니다 (/ 홈 / ftp) 디렉토리는 데몬 (/ usr / 공유 / vsftpd / 빈)으로 chroot됩니다. vsftpd는 위의 /etc에 복사 된 기본 익명 전용 구성 파일과 함께 제공됩니다. 아직 루트이지만 독립 실행 형 모드에서 vsftpd를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문에이 파일을 수정해야합니다. 또한 위에서 만든 권한 분리 사용자를 지정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chroot 디렉터리를 지정해야 합니다. 남자 vsftpd.conf 당신에게 모든 세부 사항을 줄 것이다.

    보안상의 이유로 권한이 없는 사용자 및 그룹으로 vsftpd를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익명 사용자를 매핑하려면 사용자를 만들어야 합니다. 루트 사용자로서 필요한 디렉토리, 사용자 및 그룹을 다음 명령으로 만듭니다: 다시 한 번 루트 사용자가 되어 다음 명령으로 vsftpd를 설치합니다. vsftpd 패키지를 설치 한 후, 지금 우리는 “vim”명령을 사용하여 “vim”명령을 사용하여 “/etc/vsftpd/vsftpd.conf”를 편집하고 다음 줄을 찾아 아래와 같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home/ftp는 사용자 vsftpd 또는 사용자 ftp에 의해 소유되어서는 안됩니다. vsftpd 서비스를 사용하면 로컬 및 익명 사용자가 추가 구성 없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로그인하면 vsftpd 서버의 /var/ftp 디렉터리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기본적으로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 및 기타 옵션은 /etc/vsftpd/vsftpd.conf에서 구성됩니다. 다음은 보다 일반적인 구성 매개 변수 중 일부를 나열합니다: 11.

    이제 사용자가 파일 / etc / vsftpd.userlist에 나열된 경우 최종 검사를 수행, 실제로 로그인 후 자신의 홈 디렉토리에 배치됩니다 : 그 후, 우리는 다음과 같이 에코 명령을 사용하여 파일 / etc / vsftpd.userlist에 사용자 라비를 추가해야합니다 : FTP (파일 전송 프로토콜)는 서버에 파일을 업로드하는 가장 인기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