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포화속으로 다운로드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하도록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면 이동통신사에서 추가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이 업로드되면 슬라이더를 통해 밝기, 채도, 대비 및 기타 설정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출력 형식을 선택합니다. 클립을 휴대폰에서 재생하려면 클립을 MP4로 변환합니다. 만약 당신이 풀 타임 컬러스트, 확률은 FilmLight의 베이스 라이트의 좋아하는 다이빙 되지 않습니다., 오토 데스크 불꽃의 광택, 또는 REDCINE-X 같은 특정 프로그램. 당신은 아마 당신의 클라이언트를 행복하게 결과를 얻을 수있는 빠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영화는 완전히 흑백으로 촬영되었습니다. 강력한 기호와 대조적인 아이디어가 그 이미지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영화의 컬러 팔레트는 스토리텔러가 갈등과 드라마를 만들 수 있는 또 다른 장소입니다. ApowerEdit는 비디오 색상을 변경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내장 된 색상 보정 도구가 함께 제공됩니다. 편집 패널에서 슬라이더를 드래그하기만 하면 됩니다.

    플레이어는 색상을 수정하는 동안 비디오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의 대비, 채도, 밝기 및 색조를 어느 정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잘 디자인 된 영화 색상 팔레트는 분위기를 불러 일으키고 영화의 분위기를 설정합니다. 무드 보드를 사용하여 지금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한 경우 영화 색상 팔레트 아이디어를 가져와 스토리 보드 소프트웨어로 가져와서 생생하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는 비 전문가가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비디오 편집 및 처리를 실행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 소프트 제품입니다. 이 플랫폼은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 비디오 공유 사이트 및 기타 목적지에서 비디오를 공유하는 데도 유용합니다. 이 제품에는 몇 가지 중요한 기능이 있지만 원활한 결과를 생성하기 위한 Windows 영화 제작자를 위한 몇 가지 추가 플러그인과 추가 기능이 필요합니다. 이 특별한 추가 기능을 사용하면 모양, 질감, 타이밍, 부드러움, 테두리 등을 포함한 여러 변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 지정 전환은 최종 출력 비디오에 전문적인 모양을 부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Windows 동영상 제작자는 비디오에서 사용자 지정 전환을 활용하기에 충분한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