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딕씨 폰트 다운로드

    첫 번째는 Machineat 스크립트 글꼴, 아름답고 우아한 흐름에 정확한 가장자리를 제공하는 혼합 현대와 빈티지 디자인과 기호 브러시 스타일의 서체입니다. 후드나 티셔츠와 같은 캐주얼한 환경에서도 매우 우아합니다. Behance에서 다운로드하고 직접 사용해 보십시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에게 새로운 브러시 스크립트 글꼴의 발진을 주었다, 빈티지 또는 장인 디자인 도전에 대한 완벽한. 이번 주에는 엄격한 정밀도에서 비정형 자유 양식에 이르기까지 스펙트럼의 반대쪽 끝에 두 개의 브러시 글꼴을 제공합니다. 위의 표지 작품은 단일 타이틀의 표지 아트워크이며 단일 타이틀에 대한 그런지 스타일 글꼴이 특징입니다. 글꼴 이름은 28 일 후, 같은 이름의 영화의 제목에 따라 젠스 R. Ziehn에 의해 디자인 된 무료 글꼴입니다. 아티스트 로고의 경우 모노타입의 기하학적 슬래브 세리프 얼굴인 로크웰 엑스트라 볼드(Rockwell Extra Bold)를 기반으로 디자인되었을 것입니다. 로고, 게임에 사용 된 아래무료 글꼴을 확인하고 그들과 함께 텍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글로벌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Kodak은 모든 프로모션 캠페인에서 색상과 글꼴의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웹 디자인은 이미지를 포함하여 모든 곳에서 빨간색과 노란색의 브랜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 코닥 로고는 80 년대까지 실행을 계속했다.

    그러나, 새로운 10 년의 초기 년 동안, 회사는 디자인을 조금 조정. 이번에는 글꼴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전 세리프 글꼴 대신, 엔터프라이는 세리프없이 글꼴을 갔다. 이것은 디자인에 심플한 외관을 주었습니다. 글꼴 변경 외에도 상자 요소도 수정되었습니다. 그것은 현대적인 모양과 느낌을 주었다. Kodak 로고는 초기 단계에서 세리프 글꼴로 회사 이름을 지정했습니다. 세리프 글꼴은 회사 나 직업의 공식적인 환경을 표현합니다. 이 회사는 전문적으로 운영되는 비즈니스의 이미지를 투영하고 싶었습니다. 따라서 세리프 글꼴로 회사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나중에, 그것은 사진 사업이 사람들과 직접 연결되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진은 사람들이 때때로 기쁨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리프 글꼴이 제거되고 간단하고 친숙한 sans serif 글꼴이 도입되었습니다. 사실 Kodak 로고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통해 디자인의 변화를 겪었습니다. 다음은 맥베스, 기몬에서 특이한 손으로 그린 오픈 타입 SVG 글꼴입니다. 날카로운 세리프와 거친 가장자리가있는이 대담하고 공격적인 글꼴은 전체적인 모양에 놀라운 디테일을 제공합니다. (참고 : SVG 글꼴은 포토샵 CC 2017 및 일러스트 레이터 CC 2018 이상과 호환됩니다.) Behanc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글꼴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지 않으려는 경우 터널 비전 글꼴을 사용하여 간단한 텍스트 또는 로고를 만들려면 아래 텍스트 생성기를 사용하십시오. 우리가 함께 재생할 수있는이 위대한 서체를 제공하는 모든 글꼴 디자이너와 사이트에 많은 감사. 우리는 그들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