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xps 뷰어 다운로드

    4. 정책을 사용하도록 설정한 다음 WSUS(Windows 서버 업데이트 서비스) 상자 대신 Windows 업데이트에서 직접 복구 콘텐츠 및 선택적 기능 다운로드를 확인합니다. XPS는 Microsoft가 PDF와 매우 유사한 파일로 콘텐츠를 인쇄하기 위해 만든 파일 형식입니다. 그것은 원래 윈도우 비스타와 함께 도입 되었다, 그리고 비록 그것은 정말 인기를 얻지 못했다 그것은 윈도 즈와 함께 제공 을 계속 7, 윈도우 8.1, 그리고 창 10. Windows 10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더 유용한 기사, 적용 범위 및 답변을 보려면 다음 리소스를 방문하십시오. 그러나 일부 사용자는 XPS 뷰어를 설치할 수 없다고 불평하는데, 이는 XPS 뷰어가 `기능 추가` 버튼을 누른 후 나열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Apps > 옵션 기능 관리 > 기능 추가) 설치할 수 없습니다. 3. 이제 Windows 켜기 기능을 다시 켜거나 끄고 Microsoft XPS 문서 작성기 상자를 확인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4.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5. XPS 뷰어를 설치하려고합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Surface Hub 2X가 크게 지연되어 배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urface Hub 2X는 Windows 코어 OS를 실행하므로 시스템의 지연 또는 취소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XPS 뷰어는 XPS 문서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비스타로 시작하는 윈도우와 함께 번들로 제공됩니다. XPS 문서는 XML 용지 사양(.xps 파일 형식)에 저장된 파일입니다. 윈도우에서 10 버전 1709 “가크리에이터 업데이트” 이전 버전, XPS 뷰어는 기본적으로 설치.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Windows 10 버전 1803으로 업데이트한 후에도 앱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XPS 뷰어는 여전히 있으므로 아무 작업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방법 중 어느 것도 XPS 뷰어를 다시 설치하는 데 효과가 없었습니다. 나는 우리 조직에서 IT를 담당하고 있으며 사용자는 1803 업데이트 후 XPS 파일을 볼 수 없습니다. 그것은 나열 된 XPS 뷰어와 아니 DISM 도구를 사용 하 여 설치할 수 없습니다 “선택적 기능 관리” 옵션을 통해 설치할 수 없습니다. 어떤 도움은 크게 감사 마이크로 소프트는 깨끗한 설치의 경우 XPS 뷰어를 얻을 수있는 방법을 변경했습니다 감사합니다.

    Windows 10 버전 1803이 사전 설치된 장치에서 Windows 10 1803을 처음부터 설치한 후(새로 설치) XPS 뷰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사용 하려면 수동으로 설치 해야 합니다. 어쨌든, 윈도 즈의 최신 버전에서 XPS 문서를 볼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10 – 하나는 Foxit PDF 리더 와 같은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여 두 번째는 마이크로소프트 XPS 뷰어를 설치 하는. 당신은 윈도우에서 마이크로 소프트 XPS 뷰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10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오류없이 이 것을 시도하고 때문에 GPO 설정의 XPS 뷰어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도록 변경: 선택적 기능(예: XPS 뷰어). 컴퓨터 구성관리 템플릿시스템선택적 구성 요소 설치 및 구성 요소 복구 틱에 대 한 설정을 지정: 복구 콘텐츠 및 선택적 기능 다운로드… 컴퓨터에 Microsoft XPS 뷰어를 설치한 후에는 XPS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XPS 문서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