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리더 다운로드

    색상을 감지하는 것은 시간을 낭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내가 지루 할 때마다이 응용 프로그램은 나에게 바쁜 가져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을 매우 즐기고 모든 사람에게 추천! 먼저 오감 리더 전자 책 사용자 가이드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오감 리더 윈도우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지금 당신은 전자 형식으로 우리의 모든 독자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또는 eReader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친애하는 사용자, 귀하의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정말 중요하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이 당신의 기대를 충족하지 않은 경우 우리는 사과드립니다. 우리는 우리의 사용자를위한 더 나은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등록 후, 귀하의 자질과 향후 이벤트에 대한 예측을 설명하는 이야기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많은 무료 테스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많은 흥미롭고 유용한 정보를 얻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ense에서는 손의 대사를 가장 정확하게 읽고 귀하의 성격에 대한 가장 완벽한 정보를 제공하는 인공 지능 기술을 사용합니다. Sense는 App Store에 아날로그가 없는 대규모 제품입니다. 우리의 전문 팀은 내부 알고리즘을 개선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더욱 완전하고 유용하게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에서 항상 작동합니다. 물론, 이러한 가치있는 콘텐츠는 무료 일 수 없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항상 응용 프로그램의 한 섹션을 시도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맞는지 여부를 이해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support@globalsense.io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안부, 글로벌 센스 팀 샘플 장을 읽고 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야기에서 오디오 클립을 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에게 캠브리지 영어 독자 시리즈의 모든 제목의 자신의 리뷰를 보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사이트에 최고의 것들을 게시 할 것입니다. 케임브리지 영어 독자는 제 6 회 연례 언어 학습자 문학 시상식에서 다시 한 번 수상자 중 하나였습니다. 언어 교육의 광범위한 읽기를 지원하고 촉진하는 독립적 인 비영리 단체인 광범위한 독서 재단 (ERF)은 왜 발표? 필립 Prowse와 J.M.

    뉴솜에 의해 넬슨의 꿈에 의해 언어 학습자 문학 상 수상자로 2009 초급 및 상위 중급 및 고급 카테고리. 색상을 감지하면 선택적 색칠으로 알려진 인기있는 사진 편집 기술로 놀라운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흑백으로 이미지를 변환합니다. 그런 다음 손가락터치로 색상을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습니다. 사진 내에서 자연스러운 색상을 발견하여 눈에 띄는 이미지를 만들! 자동 채우기 도구를 사용하여 사진 영역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설명하려면 브러시 및 지우개 도구를 사용하여 선택 사항을 터치합니다. iOS용 오감 리더는 앱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오감 리더”에 대한 검색. 다섯 감각 교육은 지금 당신이 우리에서 구입 한 전자 책을 볼 수있는 무료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감각은 Palmistry, 예측 및 통신을위한 #1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의 삶의 더 나은 계획을 경험 하는 백만 명, 따라서 우리의 가이드 손바닥 읽기 알고리즘, 가장 중요 한 질문에 대 한 답변, 호환성의 계산, 생체 리듬의 계산, 미래의 이벤트의 예측, 그리고 다른 사람의 성격과 성격에 대 한 설명.

    감각은 심리학자, 손바닥, 점쟁이에 의해 권장됩니다. Sense는 초보자를위한 완벽한 손바닥 읽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하지만 또한 중급 및 고급 사용자를위한 기능의 수백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