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한글자막 다운로드

    작은 버그는 놀라운 위치를 통해 인종을 고정하고 미니언은 당신이 승리에 경로에 장애물을 점프, 롤과 회피 가능한 한 많은 바나나를 수집하는 데 도움이! 당신의 실행을 개선하기 위해 40 비열재미있는 의상을 보십시오! La apk se descarga excelente pero al querer instalar la aplicacion 판매 Aplicacion no instalada y tengo suficiente espacio para la app mi celular es un SG GT-S5360L 게임 종료 하 고 다시 설치 했다. 이제로드하려고 붙어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무엇을 알고 사람을 찾을 수 없습니다. 게임을 사랑해요. 나를 위해 새로운 업데이트.. 여전히 그것을 사랑하지만, 내 컴퓨터는 사망하고 나는 다른을 얻을 수 있었다.. 그것은 나를 다시 시작했다 … 여기에 행복하지 얼굴.. 그래서 내가 얻은 모든 문자를 잃고 게임 머니 등을 사용하여 구입 🙁 그 외에는 완전히 그것을 사랑합니다 ………….

    🙁 업데이트하지 않는 게임을 다시 설치를 제거해야했습니다. 여기 몇 달 후입니다 … 여전히 게임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난 겨울/봄 이후로 특별한 임무는 없었고, 젤리 일자리도 없고 휴일도 🙁 마침내 나는 진짜 대답을 얻었다. 그게 다였다. 그들은 더 이상이 버그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물린 모바일 갔다 게임을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내 노트북 (윈도우 10)에서 열리지 않습니다. 👏👏👏👯👯👰🖐👊👇🎆🎇창 플랫폼과 안드로이드에서 플레이할 때 동기화가 없는 가장 큰 마이너스!!! 그리고 왜 윈도우 플랫폼에는 특별한 임무가 없는가??? 그것은 내가 그것을 좋아하는 좋은 게임이다. 그러나 내가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마다 충돌. 내가 응용 프로그램을 열려고 할 때마다, 난 그냥 gameloft 로고를 표시하고 자동으로 닫힙날 것이다.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없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게임이 시작하지만 동결 유지. 심지어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이 게임은 멀티 플레이가 허용하고 X 박스 라이브 가족 설정의 대상이되지 않습니다.

    Microsoft는 사용자 번호와 게이머태그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7억 5천만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하세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팬이 좋아하는 끝없는 주자, 비열한 나 : 미니언 러쉬에서 미니언과 경주! 당신이 점프로 바나나를 수집, 롤, 회피와 재미 가득한, 빠르게 진행 임무에서 다른 사람에 대한 스크램블! 칼, 제리와 데이브로 실행, 멋진 의상을 얻을 흥미 진진한 미니 게임을 재생하고 비열한 나 영화에서 영감을 위치를 탐험! 비열한 날의 모든 재미! • 영화에서 상징적 인 위치를 통해 실행하고 비밀 영역을 발견 • 메가 미니언이되고 푹신한 유니콘 또는 GRU의 로켓을 타고 같은 예기치 않은 미니언 순간을 즐길 수 • 미니언 경주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동안 재미있는 무기와 파워 업을 사용 • 벡터와 같은 전투 독점 악당, 엘 마초와 악당트리퀴스트 • 게임 용으로 제작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음성 해설 및 최첨단 3D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이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진행하면서 획득할 수 있는 가상 화폐를 사용하거나 특정 광고를 시청하기로 결정하거나 실제 현금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인앱 구매범위는 £0.79에서 £38.59까지입니다. 기기의 설정을 조정하여 인앱 구매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언어 : 영어, 아랍어, 프랑스어, 독일어, 인도네시아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간체 중국어, 스페인어, 태국어, 번체 중국어, 터키어 50 ~ 150 MB의 추가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이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필수 다운로드의 크기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친구와 함께 재생, 인앱 구매를하고 광고를보고 등 다른 기능을 위해 인터넷 연결 (3G 또는 Wi-Fi)가 필요합니다. 이 게임의 특정 측면, 이러한 공동 작업, 재생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 게임 내 항목을 공유 하는 등 페이스 북같은 소셜 네트워크에 연결 하는 플레이어를 필요로 할 것 이다.

    이 연결은 게임을 통해 진행하는 필수 사항은 없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특정 국가에서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타사 사이트로 리디렉션됩니다 타사 광고를 포함 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