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몬스터헌터 다운로드

    제목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자유 연합`은 2008 년 PSP에 원래 데뷔 캡콤의 인기 몬스터 헌터 프랜차이즈의 에피소드입니다. 그리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의 대부분은 사냥 괴물을 중심으로 회전 … 몬스터 헌터의 가장 흥미로운 기능은 아마 4 플레이어 협동 시스템일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친구를 수집하고 그 큰 나귀 공격 몬스터를 죽일 함께 올 수 있습니다. 괴물의 다른 신체 부위를 잘라 무기 제작을위한 중요한 재료를 수집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9월 1일, 캡콤은 앱 스토어에서 게임을 상장할 예정입니다. 즉, 새로운 고객을 위해 더 이상 판매할 수 없습니다. 이미 소유 한 사람들은 iOS가 허용하는 동안 나중에 다운로드하고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OS에서 이러한 것들에 대해 확신할 수 없도록 32 비트 Appocalypse가 어떻게 끝났는지 알기 때문에 이 말을 합니다.

    인앱 온라인 채집 홀 채팅 기능은 9월 1일 이후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채집장의 싱글 플레이어와 온라인 모드는 9월 1일 이후에도 계속 작동합니다. 게임 자체는 여전히 공식적으로 iOS까지 만 지원 10.2. 이 응용 프로그램을 구입하거나 사용하기 전에 섹션 “중요한 참고”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인앱 구매가 없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재생 한 후, 당신은 이야기를 계속하기 위해 “몬스터 헌터 이야기”(유료 버전)로 저장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괴물 사냥꾼 이야기의 세계큰 괴물로 배회하는 세계에서, 모든 사람들이 살아있는 사냥을, 의 원격 마을이있다 다른 관습을 따르는 사람들. 그들은 몬스터 라이더, 사냥하지 않고 대신 괴물과 유대를 형성하는 사람들입니다. 사냥꾼과 는 달리, 그들은 키십 스톤으로 알려진 신비한 유물을 사용하여 그들과 분리 할 수없는 유대를 형성, 괴물과 조화를 이루고 살고 있습니다.라이더와 친족을 형성하는 괴물, “몬스티스”로 알려진, 놀라운 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이더가 됨으로써, 여러분도 수많은 몬스티스와 친구가 되어 광활하고 흥미진진한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모험에 참여하고 “타고!” • 게임 기능 – 수많은 몬스티를 모집! 몬스티스와 그들과 맺은 유대감은 모험의 중추입니다. 광대 한 환경과 던전을 탐험 괴물 굴을 찾아, 당신은 새로운 몬스티를 부화 찾을 계란을 다시 가져!- 네트워크 전투에서 몬스티와 싸움! 당신의 영웅과 다른 라이더와 전투에 제기 한 몬스티를 가져 가라! 다른 플레이어에 도전하는 즐겨 찾기의 팀을 구축.- 스마트 폰 버전에 대한 새로운 기능! 새로운 개선 은 아름다운 고해상도 그래픽을 포함,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새로운 자동 저장 기능!• 이야기 이야기는 라이더의 마을 근처 숲에서 시작.

    영웅 릴리아와 체발이라는 세 명의 젊은 친구가 빛나는 알을 우연히 발견합니다. 트리오는 친족 의식의 장난 모방을 수행, 그것은 실제로 성공할 때 만 충격을받을 수 있습니다! 알이 부화하여 “하늘의 왕”이라고도 불리는 날아다니는 와이번인 아기 라탈로스를 드러냅니다. 세 사람은 다정하게 그를 “라타”라고 부르며 그를 마을로 데려다 주었다. 며칠 후, 경고없이, 마을은 “검은 빛”에 의해 감염 된 괴물에 의해 설정됩니다. 그들은 그것을 멀리 운전 관리, 하지만 전에 그것은 마을을 황폐화-그리고 체발과 Lilia.A 년의 마음에 지울 수 없는 흉터를 남긴다… 영웅은 마을 촌장에게서 친족 돌을 받고 공식적으로 라이더가 됩니다. 체발과 릴리아는 모두 마을을 떠나며 각자의 길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