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ftpd 다운로드

    FTP는 인터넷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프로토콜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알고하지 않고 프로토콜을 한 번 또는 다른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은 전에 인터넷에서 물건을 다운로드 한? FTP 서비스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파일을 저장하고 또한 인터넷이나 네트워크를 통해 파일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는 컴퓨터 통신 기술컴퓨터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FTP, SFTP 및 FTPS 서버 기능을 결합하여 FTP 프로토콜을 통해 파일 저장 및 액세스에 대한 강력한 암호화를 생성합니다. 본질적으로 FTP 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타사에서 데이터 전송 및 사용자 정보에 액세스할 수 없게 만드는 기술을 구현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은 원격 컴퓨터와 사용자가 FTP 포트(21)를 통해 연결을 시작하고 생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다른 기능에는 서버에서 다양한 액세스 수준을 가진 사용자에 대한 생성과 서버에 저장된 파일에 대한 파일 권한 집합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사용자가 서비스에 로그인하고 액세스 할 수있는 파일을 저장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옵션에는 서버에 대한 최대 동시 연결 수 정의, 암호화 인증서 관리, IP 주소로 호스트 제한, 로깅 기능 등이 포함됩니다. 나는 그것을 유지하기 쉽게 그래서 같은 웹에 freeSHd및 freeFTPd를 모두 넣어. 포럼은 마이그레이션, 다운로드 등입니다. 버전 1.3.0은 요청된 기능의 더 많은 곧 밖으로 될 것입니다., 이 하나는 최근 등장 하는 보안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출시. 다른 하이라이트는 서버와 함께 사용할 호스트 제한 및 가상 디렉터리 목록을 정의하고 로깅 옵션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IPCheck 서버 모니터 5.4.1.863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 및 웹 사이트 모니터링. 센서 유형에는 PING, 포트, HTTP, HTTPS, HTTP Advanced, HTTP 트랜잭션, DNS, SMTP, POP3, FTP, SNMP뿐만 아니라 MS SQL, MySQL 및 오라클용 다양한 네이티브 Windows 시스템 센서 및 네이티브 SQL 센서가 포함됩니다. 결론적으로, freeFTPd는 특히 FTP 및 SFTP 서버에 대한 경험이있는 사용자를 위해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트래픽이 암호화되어 이러한 구현과 관련된 대부분의 위협을 제거합니다.

    각 서버 유형에 대한 구성 대화 상자는 매우 유사하므로 수신할 IP 주소, 포트, 루트 디렉터리 및 최대 연결 수를 제공해야 합니다. WhoIsNot Lite 4.0 브라우저와 같은 도메인 검색 유틸리티는 여러 서버, 규칙, 로그, 데이터 참조, 정규 표현식, whois, 손가락, 웹, FTP, 저장, 인쇄 및 기타 기능을 지원합니다. RightFTP 1.0 방화벽 지원, 다중 스레드 데이터 전송, FTP 세션 로깅, FTP 명령을 대기열에 있는 기능 및 인터넷에서 파일을 업로드하는 것을 이전처럼 쉽게 만드는 많은 인터페이스 향상 기능을 갖춘 기능으로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기능이 풍부한 FTP 도구입니다. SimpleBackup 1.6 SimpleBackup은 단순하도록 설계된 파일 백업 도구입니다. 디스크, 네트워크를 통해 또는 FTP를 통해 파일을 백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