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이 똑같아요 다운로드

    애플은 아이들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앱 제작자들은 비즈니스를 망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휴대 전화를 검사 할 때 Shelp는 알아 냈다. 그녀는 화면 시간이 단순히 전화를 재설정에서 아이들을 차단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모든 화면 시간이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자녀가 자신이 좋아하는 앱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지 보여주는 활동 보고서를 통해 자녀가 기기에서 수행하는 일에 대해 건강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구매 요청시 자녀가 자신의 기기를 제어하면서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출. “저는 무서웠고 배신감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가 자신의 휴대 전화에서 그녀의 아이들을 유지하기 위해 화면 시간에 의지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정말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정말 실망입니다.” 그러나 6개월이 지난 후에도 일부 부모들은 여전히 시간 변경 해결 과 같은 동일한 버그를 사용하여 자녀를 보고하고 있었습니다. 일부는 새로운 운영 체제까지 고정 되지 않았습니다., iOS 13, 1 년 후 시작 되었다. 다른 사람, iMessage 내부 YouTube 동영상을 볼 수 있는 기능 처럼, 여전히 최신 애플 휴대폰 및 최신 업데이트에서 작동. 거의 즉시, 아이들은 부모가 자고있는 동안 집 밖으로 몰래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컨트롤을 돌아 다닐 수있는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문제는 브라이언 워커, 미시간에서 자동차 공급 업체의 41 세의 판매 엔지니어, 파트 타임 형사로 설정되었습니다. 워커는 일곱 명의 아이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3 명은 핸드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와 그의 아내는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추적하기 위해 무수히 많은 도구를 사용하여 모니터링합니다. 그러나 그의 경계에도 불구하고, 그의 가정에서 재범은 높다. 샌프란시스코 – 헬렌 글레이즈 (Helen Glaze)는 두 아들이 부모에게 자녀의 휴대 전화를 제어 할 수있는 Apple의 내장 도구인 스크린 타임 (Screen Time)을 둘러 볼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했을 때 아무 생각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지난 8 월, N.Y.의 쇼타우쿠아 (Chautauqua)를 방문하는 동안 오전 2시에 “마인 크래프트”비디오를보고있는 9 세와 12 세의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어린이는 다른 가족 구성원과 동일한 가족 공유 기능을 즐길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동일한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책 및 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사용하는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iOS 기기, iTunes 또는 Mac에서 제한 또는 자녀 보호 를 설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