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달력 다운로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습관 추적기를 그리는 법을 배워야하는 경우, 나는이 문서의 나중에 자세한 지침을 가지고 (경고 : 시간이 많이 소요!) 100일을 넘기면 새로 찾은 습관과 인내심에 대한 보상으로 축하해 주세요. 이 게시물은 목표를 달성 한 후 자신을 보상하는 방법에 대한 팁과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손으로 그린 습관 추적기 또는 디지털 습관 추적기를 사용해야 합니까? 이것은 무료 버전 (동일한 크기도)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대신 그 습관을 육성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당신에게 더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습관과 일치하면 좋은 일이 생겨나고, 습관과 일치하지 않으면 그러한 이점을 볼 수 없게 됩니다. 이 습관 추적기는 8″ x 11″ 용지에 인쇄됩니다. 1년 내내 매달 특정 습관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두 개의 A5 크기의 트래커가 있습니다. 이 목록에 #13 습관 추적기는 내가 직접 만든 인쇄 및 사용자 정의 월간 습관 추적기입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정말 좋은 너무! A5 크기의 이 월간 습관 추적기는 플래너를 위한 인서팅으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루틴을 추적 하는 좋은 방법 이며 새로운 습관을 시작할 때마다 동기 부여 역할을 (또는 당신이 하나를 깨는 경우에). 어떤 습관을 개발할 계획입니까? 그것은 건강, 생산성, 또는 재정에 관련? 또는 30일 간의 챌린지를 수행하고 있으며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싶습니까? 나는 사람들이 수백 개의 작은 상자의 격자를 가로 질러 추적되는 습관의 행에 행과 거대한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는 것을 보았다. […] 습관 추적기 저널 – 당신의 재정을 추적하고 싶으십니까? 몇 달 전에 루틴을 시작했을 때 얼마나 많은 스쿼트를 했는지 알고 싶다면 피트니스 트래커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거나 육성하고자하는 모든 습관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 더 나은 모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실제로 하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좋은 습관을 개발하는 것은 그 자체로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planitbex 그녀의 피트니스 루틴을 추적하기 위해 그녀의 습관 추적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자신의 습관을 추적하기 위해이 템플릿을 사용하는 경우, 그들에 명예! 목표를 향한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미래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기술인 자기 수양에 대한 연습입니다. 추적할 습관(단순)을 결정한 후에는 각 습관을 확인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노력의 양을 정량화해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총알 저널 추적기를 제공합니다. 글머리 기호 저널 습관 추적기를 인쇄할 수 있는 경우 낙서와 장식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습관 추적기 확산 매달, 또는 주를 만들기 위해 너무 압도적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인쇄물을 선택하고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한나 닐슨에 따르면, 습관 추적기는 우리가 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그리고 실제로 얼마나 자주 일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개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연습은 우리가 유지하는 습관에 대해 더 의식하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