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유즈 맵 다운로드

    당신의 개인 별지도는 무거운 무게 180, 전문 등급 매트 종이에 인쇄됩니다. 또는 스타 맵의 디지털 파일을 주문하여 원하는 모든 것에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의 특별한 추억을 살아 유지하는 좋은 생각이다. 또한이 사용자 정의 스타지도는 멋진 장식 기능을 만든다! 스티븐 호킹 스타지도에 대한 우리의 공물은 다운로드의 수천을했다, 그것은 우리의 모든지도의 품질과 해상도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정상적인 디자인이 아니므로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주지 않습니다. 우리는 행성, 거의 1억 개의 별, 10000개의 깊은 하늘 물체, 혜성 및 소행성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NASA 천문학 데이터 센터 별 카탈로그를 사용합니다. 이 데이터는 과거와 현재의 NASA 행성 임무, 천문 관측 및 실험실 측정에서 비롯됩니다. 정확한 알고리즘, 위도, 경도 및 귀하가 제공하는 시간과 함께 우리는 정확하게 하늘보기를 재현합니다. 수천 개의 별이 당신의 특별한 밤에 수행 한 동일한 춤을 제시하기 위해 플롯으로, 우리의 사용자 정의지도는 특별한 사람에게 독특한 선물입니다! 어떤 순간을 기념할지 결정하는 것은 엄청나게 어렵습니다. 우리는 역사의 전환점을 표시하는 세 가지, 놀라운 여성을 축하하는 것, 스포츠 이벤트에 대해 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것입니다. 우리의 사용자 정의지도는 오랜 시간 동안 특별한 순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특정 위치에서 주어진 밤에 별과 별자리를 보여줍니다. 이 지도는 천문학에서 플래니 스피어로 알려진 무엇의 전자 버전입니다.

    디자인의 넓은 범위는 스타지도에 개인적인 터치를 더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서둘러? 주문이 완료되면 즉시 사용자 지정 지도를 다운로드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국제 크기의 다운로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크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Q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의 약혼에 밤 하늘의 사용자 정의지도를 만들, 기념일, 당신의 아이가 태어났을 때,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집으로 이사 할 때 … 또는 다른 특별한 경우. 영원히 그 특별한 밤을 기억하는 별의이 선물을 줘! 당신은 당신의 마음이 비트를 건너 뛰고 영원히 순간을 유지하고 싶었던 어느 날을 기억하십니까? 지금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이벤트의 정확한 하늘보기를 반영하는 사용자 정의 별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이벤트의 위치 및/또는 시간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종종 지도의 품질에 대해 묻습니다. 그들은 정말 경쟁보다 훨씬 더 나은? 다운로드 프로세스는 정확히 어떻게 진행되며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우리는 무료로 일부를 포기하기로 결정, 그래서 당신은 자신을 위해 판단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에, 우리는 그들이 당신이 원하는 수 있습니다지도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이 페이지의 맵은 구매할 수 있는 맵과 같으며 다운로드 페이지는 구매 후 안내할 맵과 동일합니다. 아름다운 낭만적 인 선물 우리는 그들의 결혼식을 위해 우리의 친구에게 주었다. 가장 좋은 선물은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얻었으면 했던 선물입니다. 그들은 절대적으로 그것을 사랑 해요.” 후안의 아들, 열렬한 바르샤 지지자들에게 영감을 주던 그들은 그해 로마 결승전에서 바르샤를 이긴 첼시를 상대로 이니에스타가 득점한 전설적인 골을 재빨리 떠올렸습니다. 그들은 2009년 5월 6일 스탬포드 브리지에서 경기를 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