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제노버스2 다운로드

    인기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다음 게임, 드래곤 볼출시하려고합니다. 레벨 업할 기술이 있지만, 때로는 실력 트리에 구슬을 보내기 전에 훈련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식사는 영구적 및 일시적 효과를 모두 제공하지만, 먼저 레시피를 찾을 수 있다면 Chi-Chi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마스터 로시 이야기하여 거북이 학교 작업을 설정해야하지만, 당신은 이야기의 과정에서 그렇게 자주 할 수 없습니다. 드래곤 볼을 수집하는 것은 나중에 멋진 것 같다, 쇼와 테마에서, 하지만 궁극적으로 보상은 노력 가치가 없다. 드래곤 볼 Z: 카카로트에서는 서브 스토리를 포함한 이 첫 번째 아크를 약 6시간 만에 통과할 수 있습니다. 훈련이 빨라져 고한의 변신과 사후 생활에서 의기양양한 훈련을 할 수 있게 되어 X의 생물을 물리치지 않습니다. 게임으로 카카로는 당신이 여기에 무엇을 이해 – 생명보다 더 큰, 행성 파괴 전투. RPG 요소를 통합하여 성장과 발전감을 선사합니다. 드래곤 볼 Z : 카카로는 다른 애니메이션 격투 게임처럼 보일 수 있지만, 반다이 남코는 게이머에게 드래곤 볼의 세계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RPG 요소의 톤을 가져오고있다. 드래곤 볼 Z: Kakarot: 드래곤 볼 Z: Kakarot에 대 한 공식 플레이 스테이션 스토어 목록에 대 한 게시자의 공식 개요는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 대 한 특정 시간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과거 시리즈 게임 릴리스 주위 다운로드 할 수 있었다 12 금요일 오전 EST, 1월 17.

    전투는 드래곤 볼 제노버스의 전투와 비슷하지만, 조금 단순화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기본 Ki 스트라이크와 펀치로 시작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기회가 나타나면 강력한 기술을 시작합니다. 그것은 주요 Z 사가 아크를 다음과 드래곤 볼 RPG는 지불 할 것으로 예상 $60 / £ 50 개발자 사이버 커넥트 2 게시자 반다이 남코는 인텔 코어 i7에 검토, 지포스 GTX 980 TI, 16 GB RAM 잉크 공식 사이트 드래곤 볼 Z: Kakarot는 결코 완벽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매우 효율적으로 전체 드래곤 볼 Z 사가를 커버 하는 고체 RPG. 이 게임은 때때로 자신의 시스템의 무게에 따라 무너져, 하지만 Kakarot는 여전히 다시 방문 할 수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또는 처음으로 경험) 드래곤 볼 Z 사가. 드래곤 볼 Z: 카카로트는 이야기의 네 가지 주요 아크인 사이얀, 프리자, 셀, 부우를 다루지만, 카이가 하는 보풀을 더 잘라냅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여전히 모든 주요 이야기 비트를 얻을, 하지만 당신은 또한 완료 하는 여러 에피소드를 걸릴 전투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당신은 전투에서 직접 싸운다. 드래곤 볼 Z 애니메이션이 방영될 때, 첫 번째 아크는 39개의 에피소드를 지속했습니다. 모든 에피소드가 약 22분(광고 제외)이라고 가정하면 베게타가 패배할 때까지 약 14시간 반이 소요됩니다. 드래곤 볼 Z : 카이는 9 시간 반 시청 시간으로 총, 26 에피소드로 이것을 잘라.

    사전 주문 드래곤 볼 Z : 카카로는 당신에게 몇 가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사본을 사전 주문하면, 플레이어는 영구 근접 ATK와 HP 능력치 강화, 추가 서브 퀘스트, 그리고 저자 인 토리야마 아키라가 만든 새로운 캐릭터 인 보뉴와 싸울 수있는 훈련 메뉴에 조기 잠금 해제를 제공하는 요리 아이템을 받게됩니다. ・시즌 패스(오리지널 에피소드 2편과 새로운 스토리 1개) 특히 기본적인 작업을 완료하려고 할 때 는 무게를 측정하기에 충분합니다. 모든 것이 처음에 튜토리얼에 덤프되기 때문에 잠시 동안 레벨 업할 기술 트리가 있다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그것은 몇 가지 메뉴 아래에 숨겨져, 그리고 내가 따기 했다 모든 Z 오브의 사용을 알아내기 로 결정 될 때까지 아니었다. Kakarot의 후드 아래에 너무 많은 일이 있다, 그리고 그것은 단순히 게임이 당신을 던지고 있는 모든 것을 이해 하지 너무 쉽습니다. 성능면에서, 나는 카카로가 내 장비에 잘 연주 것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