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명세서 양식 다운로드

    다른 양식이나 쿼리의 경우 “이메일”옵션을 사용하여 당사에 서신을 보내주십시오. 전자 메일 설명서는 2000년 정보 기술법에 따라 인증 기관에서 얻은 디지털 서명으로 인증됩니다. 이렇게 하면 인도 주 은행에서만 진술서를 보내고 전송 중에 동일한 내용이 변경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술서는 표준 이메일을 통해 전송되므로 인터넷을 통한 표준 이메일 전송만큼 안전합니다. 전자 메일 전송은 암호화되지 않으므로 무단 액세스로부터 보호되는 것은 아닙니다. 재구체화는 demat 계정에서 동일한 증권을 인출한 후 demat 계좌에서 동일한 수의 증권을 실제 양식(인증서)으로 전환하는 과정입니다. demat 형태로 보유 된 증권은 고객이 대출 / 신용 시설을 이용하도록 약속 할 수 있습니다. CDSL 예금의 증권 서약은 대출자 (약자)와 대출자 (서약)가 CDSL이있는 DP와 함께 demat 계정을 가져야합니다. 인터 예금 서약 (약정 및 서약이 다른 예금계좌가있는 경우)에 대한 시설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NSDL에 전자적으로 연결된 모든 거래소에 대한 결제 및 지급 날짜를 알려줍니다. 이 시설은 주어진 정산에 대한 정산 주기 및 배달 주기에 대한 업데이트 유지합니다. 온라인 양식을 사용하는 경우 양식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참조 번호가 표시됩니다. 다음을 공통 양식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 공동 관심사 개발을 위한 정보 진술서는 종이, 우편 또는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반납). 전송은 사망 한 계정 소유자의 유가 증권이 법적 상속인 / 후보자의 계좌로 이체되는 과정입니다. 비물질화 보유의 경우 DP에 서류를 제출하여 상속계좌에 보유한 모든 증권의 송신 절차를 완료할 수 있는 반면, 실물증권의 경우 법적 상속인/피지명자/생존공동보유자는 증권보유기업의 각 회사와 독립적으로 대응해야 하므로 비물질화보유의 경우 송금절차가 더욱 편리합니다. 예. 이 프로세스를 재물질화라고 합니다.

    실제 형태로 자신의 유가 증권을 되찾고자하는 경우 RRF (송금 요청 양식)를 작성하고 자신의 증권 계좌에서 잔액의 재구체화를 요청해야합니다. 재물질화 과정은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https://www.tax.service.gov.uk/forms/form/Statement-of-NICs/new 거래 지연, Demat 양식의 보유 및 거래가 지연된 이전 형태의 거래와는 달리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온라인 양식은 기능적 업데이트를 위해 일시적으로 철회됩니다. 또한 다음 정보를 보내야 합니다: 유가 증권의 전송은 이전 계정의 단독/소유자가 사망한 결과로 계좌에서 다른 계좌로 증권을 이전하는 것을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