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플레이어 커스텀 코덱 다운로드

    Ac3 문제 괜찮아요. 그러나 MX 플레이어는 HEVC fil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때 나는 비디오가 매달려HEVC 비디오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지금 사용자가 다운로드 할 필요가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저를 도와주세요 이전 AC3 코덱 매우 중요한 코덱 은 더 이상 MX 플레이어에 대한 AC3 코덱을 다운로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MX Player는 현재 이 AC3 코덱을 기본값으로 지원합니다. 다운로드 한 코덱이 APK 형식에 있으므로 설치하는 동안 장치에 다른 앱을 설치하는 것과 유사하게 설치됩니다. 나는이 선수를 구입하는 내 결정을 재고하게 할 순간을 본 적이 없다. 당신과 모토로라 덕분에, 나는 스마트 폰에 완벽한 A / V 경험을 가지고있다. 우리의 웹 사이트에서 MX 플레이어 APK를 다시 다운로드 한 다음 MX 플레이어 코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이것은 내가 이것을 🙂 작동합니다.. 다운로드한 .apks가 작동하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내 플레이어 버전을 확인 하 고 .zips를 다운로드. 그것은 그것을했다! Haha..

    감사. 🙂 어쩌면, 당신은 Play 스토어에서만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보안 의식이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 다음 공식 Play 스토어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가지고 코덱을 다운로드합니다. MX 플레이어 코덱 팩은 플레이어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많은 다른 라이브러리와 함께 ffmpeg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MX Player를 다운로드하면 장치 아키텍처에 따라 필요한 라이브러리만 포함됩니다. 때때로 당신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코덱 팩을 설치해야합니다 (MX 플레이어가 그렇게 하도록 요청하는 경우). 그러나 사용자 정의 코덱은 MX 플레이어에 사용되는 ffmpeg 라이브러리의 수정 된 버전입니다 추가됩니다. 백 엔드 코드 버디에서 작업, 곧당신은이 기능을 볼 수 있으며,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코덱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위에서 필요한 코덱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당신이 전체 과정을 이해할 것이다 신중하게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MX 플레이어는 행성 지구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그것은 사용하기 쉬운, 그냥 모든 미디어 플레이어처럼, 하지만 우수한 사운드와 비디오 품질로 미디어 파일의 최대 유형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종류의 다른 달리.

    제스처 기능은 MX 플레이어의 가장 멋진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 기능은이 도구를 일종의 하나, 그 전반적인, 이것은 모든 사랑하 고 모든 안 드 로이드 매니아에 게 알려진 플레이어. 여기에서는 MX Player를 최대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코덱 파일을 공유합니다. 몇 달 전, MX Player는 비디오 엔진에서 일부 코덱을 제거하여 DTS 오디오와의 호환성을 떨어뜨렸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랑하고 그것에 모든 비디오 파일을 재생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사람이있다면, 당신은 바로 페이지에 착륙했다. 코덱 팩을 설치하여 휴대 전화에서 잃어버린 DTS 호환성을 가져올 수있는 방법을 공유 하려고합니다. XDA 개발자는 개발자, 개발자에 의해 설립되었다. 이제 모양과 느낌을 사용자 지정하는 것부터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것까지 모바일 장치를 최대한 활용하려는 사람들에게 귀중한 리소스가 되었습니다. 당신은 개발자입니까? | 서비스 약관 나는 androdid MX 플레이어 1.8.10 , 나는 코덱 암 v7-네온 1.8.6 +를 다운로드하고 방법 2에 의해 instaled …. Mx 플레이어 다시 시작 ……. 하지만 AC3 소리는 여전히 🙁 여전히 ac3 영화에서 소리가 재생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할 수있는 MX 플레이어에 대한 코덱 APK 파일의 다양한 이며 쉽게 온라인으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할 수있는 코덱 APK 파일의 유형 중 일부는 – MIPS 코덱 1.7.39, armv5te 코덱 1.7.39, armv6 코덱 1.7.39, armv6 코덱 vpf 1.7.39, x86 코덱 1.10.25, tegra3 코덱 1.10.25, 그리고 가장 인기있는 armv7 네온 코덱 1.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