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드라이브 맵 다운로드

    모든 디스크 공간을 사용하지 않고도 Mac 또는 PC에서 직접 주문형으로 모든 Google 드라이브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온라인으로 다른 사용자와 지도를 공유하거나, 다른 앱에 대한 정보를 다운로드하거나, 인쇄할 수 있습니다. 내셔널 맵은 미국과 그 영토의 풍경을 설명하기 위해 기본 지리 공간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의 제품군입니다. 내셔널 맵은 11개의 주요 제품 및 서비스, 수많은 응용 프로그램 및 보조 서비스를 구현합니다. 공유 맵을 보거나 편집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만들기 도구를 사용하여 맵에 그림을 그리고, 사진과 동영상을 추가하고, 뷰를 사용자 지정하고,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고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사람들이 OSM 데이터에서 만든 Garmin 이미지 파일 형식의 지도입니다. 사이트는 대륙별로 나열된 다음 국가별로 사전순으로 나열된 다음 유용성이 의심되는 경우(예: 전체 대륙을 덮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사이트가 먼저 나열됩니다.) 전 세계 또는 대륙에 제공되는 지도는 종종 국가 다운로드를 제공하므로 각 지역에 대해 한 번만 나열되고 다시 는 나열되지 않습니다. OpenStreetMap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지난 6개월 동안 업데이트된 맵만 나열되어야 합니다. 영구 죽은 링크 – 항목을 제거하십시오.

    3D 고도 프로그램(3DEP)은 USGS 국립 지리 공간 프로그램이 광범위한 커뮤니티를 대신하여 8년 만에 전국 lidar(AK의 IfSAR)를 완전히 인수하여 10년 미만의 시간 프레임에서 수집된 일관된 고해상도 고도 데이터(베어 어스 및 3D 포인트 클라우드)의 국가 최초 기준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품질 데이터, 반복 적용 범위 및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홍수 위험 매핑, 정밀 농업, 인프라 계획 및 개발, 천연 자원 관리, 환경 평가 및 기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활동에 대한 정부, 공공 및 민간 부문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OSM 데이터에서 자신의 Garmin 맵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OSM 데이터에서 자신의 지도 만들기 #Garmin에 OSM맵을 참조하십시오. 사이클 맵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가민/사이클 맵의 OSM 맵을 참조하십시오. Garmin의 Windows 소프트웨어와 함께 이러한 맵을 사용할 수 있는 MapSource 설치 관리자의 경우 Garmin Mapsource 설치 프로그램을 참조하십시오. 맵에 이미지와 비디오를 표시하여 풍부한 컨텍스트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지형 데이터 작업을위한 국가지도 GIS 데이터 다운로드 및 기타 관련 응용 프로그램은 우리의 데이터 전송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oogle 문서와 같은 다른 사용자와 공동 작업하여 스토리를 프레젠테이션으로 공유하세요.

    국가지도 노력의 대부분은 다양한 소스에서 8 개의 기본 계층에 대한 중간 규모 (명목상 1:24,000 규모) 지리 공간 데이터를 획득하고 통합하고 지리 공간 데이터의 결과 원활한 범위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내셔널 맵은 또한 1:24,000 규모의 미국 토포 지도와 스캔한 역사적 지형도의 지리 참조 디지털 파일을 포함하여 파생 된 지도 제품에 대한 기본 매핑 정보의 소스 역할을합니다. 내셔널 맵의 데이터 세트와 제품은 정부, 산업 및 학계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으로, 특히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지리 정보 시스템(GIS) 사용자뿐만 아니라 대중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지리 참조 또는 매핑 정보는 국가 지도 뷰어 내에 추가하거나 국가 지도 데이터를 GIS로 가져와 서 특정 유형의 맵 또는 맵 뷰를 생성하고 모델링 또는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