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3 다운로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가 올해의 가장 큰 게임인 것에 대해 누가 베팅할까요? 그럼에도 불구 하 고, 그것은 같은 시도 하 고 테스트 된 수식의 더 많은 것 처럼 보인다. MW3의 캠페인은 상당히 단조로울 수 있지만, 다른 게임 모드는 꽤 오랜 시간 동안 즐겁게 지낼 것입니다. 다른 많은 1인칭 슈팅 게임과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접속하여 CTF부터 일반 데스매치에 이르는 다양한 매치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현대 전쟁 3을 다른 많은 1인칭 슈팅 게임과 차별화하는 주요 기능은 Pointstreak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이전 콜 오브 듀티 게임의 킬스트릭과 비슷하지만 보상을 잠금 해제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적을 처치하거나 목표를 완료할 때마다 하나 이상의 점수를 받습니다. 죽으면 포인트가 0으로 재설정됩니다. 충분한 점수를 받으면 강력한 업그레이드와 스트라이크 패키지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가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상을 휩쓸었다는 사실은 누구에게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타이틀의 눈길을 끄는 그래픽은 비웃을 것이 없으며, 다양한 게임 유형은 MW3의 뛰어난 재생성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폭발적인 캠페인을 통해 재생하거나 세계 각국의 플레이어와 경쟁 재미의 시간을 해야합니다.

    로컬 및 온라인 분할 화면 옵션도 매우 유혹적이며, 한 번에 최대 4 명의 친구와 함께 게임을 한 번 복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간의 시험을 서있다 이전 FPS에 대한 검색에 있다면, 당신은 의무의 전화에서 봐야한다: 현대 전쟁 3. 게임의 뛰어난 멀티 플레이어 모드와 팬들에게 첫 번째 본격적인 실습 협회를 제공합니다. 액티비전은 플레이스테이션 4에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멀티플레이 베타를 시작했습니다. 만족 멀티 플레이어 : 때때로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세계를 괴롭히는 엄마 모욕, 더러운 입 십대에도 불구하고, 콜 오브 듀티 : 현대 전쟁 3 만족. 그것은 증분 업적, 무기 업그레이드, 시리즈를 정의 한 바쁜 전투 역학의 시도와 진정한 공식을 유지합니다. 경쟁 멀티 플레이어 죽음의 일치 뿐만 아니라, 현대 전쟁 3 또한 사양 작전 및 생존 모드에 향상 된 추가 멀티 플레이어 옵션을 다양 하 게. 멀티 플레이어 경험에너무 많은 것이 있어 잠재적으로 자체 독립 형 제품으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두 모드가 독립적으로 개발된 것은 당연합니다. 도주: 현대 전쟁® 프랜차이즈 역사에서 첫 번째 “Face Off” 맵은 이국적인 수족관과 대형 수영장을 자랑하는 열대 해변 휴양지였던 것이 이제는 무자비한 달리기 와 총 폭력의 안식처가 되었습니다. 전망대: 전투에 지친 산비탈에 새겨진 이 새로운 “Face Off” 맵은 초크포인트와 좁은 복도에 흩어져 있는 전방 관측 기지에서 상대방과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전투 중처리 패키지. 세 번째 DLC 컬렉션인 모던 워페어® 3에서는 스페셜 옵스 카오스 모드, 4개의 새로운 스페셜 옵스 미션, 3개의 FACE OFF 맵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솔로 및 협동 게임 플레이에서 궁극의 트리펙타를 위한 3개의 FACE OFF 맵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