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애드 블록 다운로드

    어두운 모드에서 유튜브를 선호? 어두운 모드에서 유튜브를 선호? 애드블록에는 애드블록 메뉴 및 옵션 페이지에 대한 선택적 다크 모드 테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광고 없이 동영상을 시청하려면 YouTube의 타사 클라이언트가 필요합니다. 포함 된 많은 옵션과 다양한 아날로그가 있습니다. 파이어 폭스에 대 한 애드 블록 플러스 모든 성가신 광고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 등, 페이스 북 광고, 배너, 팝업,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 당신은 모질라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가 아직 설치되어있지 않은 경우, 모질라에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브라우저에서 광고를 차단하려는 경우 구글 크롬과 오페라애드블록 플러스를 설치하는 튜토리얼을 참조하십시오. 현재 성가신 광고는 1억 개의 기기에서 차단됩니다. 구글 크롬을 사용 하는 경우, 애드 블록 플러스 확장을 사용 하 여 모든 성가신 광고를 제거. 애드 블록 플러스 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 화려한 배너 광고, 페이스 북 광고 등 웹에 있는 모든 성가신 광고를 차단합니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의 브라우저에 의해 차단 되지 않습니다 팝업을 차단.

    이 튜토리얼은 애드 블록 플러스를 설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구글 크롬에서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 네이티브 YouTube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동영상 아래의 “공유” 버튼을 클릭하고 AdLock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광고 없이 동영상을 시청합니다. YouTube는 인터넷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동영상 이전, 도중, 이후게재되는 건너뛸 수 없는 광고는 YouTube를 견딜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애드블록을 사용하면 YouTube 광고를 차단하고 YouTube 환경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버그도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광고 중 하나는 건너뛸 수 없습니다. YouTube 자체는 동영상의 뒷부분 광고 중단 횟수를 줄이기 위한 것이므로 연속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시청자에게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시청자는 두 개의 광고를 연속으로 시청한 다음 중반에 시청해야 합니다. YouTube에 따르면 새로운 광고 형식을 출시하는 또 다른 이유는 30초 짜리 광고를 옵트아웃하고 전체 뮤직 비디오를 광고로 게재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 점은 다음 단락에서 확장될 것이다. 애드 블록은 YouTube 광고를 차단보다 더 많은 일을, 그것은 실제로 유튜브더 나은하게! 애드 블록을 사용 하 여 페이지 로드 시간을 감소, 악성 코드 및 애드웨어에서 자신을 보호, 그리고 더 많은. 그러나 누가에 대한 최신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이후, API 수준 24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 (YouTube는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의 신뢰 저장소에서 호스팅 인증서를 불신. 즉, 보안 인증서를 광고를 제거하기 위해 자체 보안 인증서로 대체하려고 하면 YouTube 앱의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에 YouTube에서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 – 애드록 개발자는이 질문에 대한 몇 가지 답변을 가지고있다. 아래에서 각 방법을 고려하고 각 방법의 장단점을 제공합니다. 모든 단점 중, 개인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는 가장 위험하며, YouTube에 타사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에 대한 책임은 여러분에게 있습니다. 제발, 조심해. 그것은 서비스의 버그가 아닙니다. YouTube는 2018년 1월에 이 광고 형식을 처음 시작했으며, 현재는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건너뛸 수 없는 광고는 동영상의 어느 곳에나 게재될 수 있으며, 먼저 해당 광고는 5초까지 길었지만, 이제 는 15~20초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는 광고를 보도록 강요할 때는 충분히 나쁘지만, 더 나쁜 것은 광고와 타게팅의 품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