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라이언 다운로드

    맥 OS X 마운틴 DMG 파일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맥 OS X 마운틴 라이온은 매우 안정적인 운영 체제로 간주되며 사용자에게 많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이 충족되는지 확인합니다. 파일 크기는 약 4.2GB입니다. ISO River 웹 사이트에서 다양한 운영 체제의 DMG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OS X는 Mac 시리즈의 컴퓨터를 위해 Apple Inc.가 설계하고 판매한 운영 체제입니다. OS X 마운틴 라이온은 이전 버전을 대체하는 운영 체제의 9 번째 버전입니다. 맥 OS X 사자. 이름 변경은 이제 Apple의 소프트웨어 정책의 정기적인 기능인 업데이트를 의미합니다. Apple은 운영 체제에 대한 연간 업데이트를 출시하며 2년마다 새로운 업데이트를 출시하는 과거의 전통에서 벗어났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Mac OS X 마운틴 라이온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맥 OS X 마운틴 라이온 7 월에 출시 되었다 25, 2012, 지금까지 맥 앱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었다. 맥 OS X 마운틴 라이온은 여러 오픈 소스 구성 요소와 폐쇄 소스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실행 요건에는 2GB RAM 및 8GB 사용 가능한 스토리지가 포함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OS X에 의해 대체 될 때까지 애플의 모든 컴퓨터에서 실행 10.9 매버릭스. 앱 스토어없이 산 사자를 다운로드하려면 단순히 여기에 토런트를 얻을. 맥 OS X 마운틴 라이온 10.8 또한 사용자가 번거 로움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와 함께 더 나은 안정적인 운영 체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릴리스 전에 인터넷을 통해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보낼 수 있다는 많은 추측이 있었습니다. 애플은 맥 OS X 마운틴 라이온 10.8의 출시와 함께 그 사실을 했다.

    옴니바는 마운틴 라이온에서 구글 크롬에 추가 된 기능입니다. 그것은 구글 검색을 포함 하 여 주소 표시 줄 및 검색 상자를 통합, 즐겨찾기 및 역사. 메일, 연락처, 캘린더는 모두 산 사자에서 아이 클라우드 덕분에 동기화하고 당신은 지금 마이크로 소프트 교환, Gmail과 야후!, 트위터, 플리커, 비메오, AOL 계정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페이스 북 친구의 연락처 정보와 프로필 사진뿐만 아니라 연락처에 표시됩니다. – 화면 공유는 쉽게 다른 산 사자 사용자와 화면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InstallESD.dmg 디스크 이미지 파일 찾기 – 이것은 당신이 사자 OS X를 다시 설치하는 데 필요한 파일입니다. 마운틴 라이온과 매버릭스도 같은 단계를 수행합니다. 이것은 바로 앱 스토어에서 편집되지 않은 원본 파일이므로 블로트웨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오래된 맥 하드웨어를 다룰 때, 그것은 그것을 위해 소프트웨어를 찾기가 매우 어려웠기 때문에 여기에 다른 애플 맥 OSX 와 맥 OS 소프트웨어의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다운로드 애플 맥 OSX를 즐길 수 10.8 산 사자 DMG 아래 의견을 하시기 바랍니다! 애플은 이제 맥 OS X를 발표했다 10.8.5 긴 베타 기간 후 마운틴 라이온 출시.

    이 버전은 이전 버전의 Mac OS보다 더 안전하고 효율적입니다. 편안한 환경에서 모든 문제를 처리 할 수있는 날렵하고 매우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제공됩니다. 이 릴리스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운영 체제를 만들기 위해이 릴리스에는 수많은 수정 사항과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또한 AFP 파일 전송을 위해 802.11ac를 위해 Wifi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맥 OS X 마운틴 라이온은 베타 버전에서 매우 오랜 시간 동안 실행 된 후 출시. 맥 OS X 마운틴 라이온은 훨씬 더 효율적이고 기술적으로 이전 맥 OS 버전보다 훨씬 강한 데이터를 보호하기에 충분히 건전하다, 애플을 주장.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개선 하 고 미적 매력에 훨씬 매끄러운 라고.

    시스템 요구 사항 산 사자를 설치하려면, 당신은 이러한 맥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 맥 OS X 마운틴 라이온의 UI는 매우 친절하고 업그레이드 된 기능은 웹 브라우저의 새로운 버전을 포함, 게임 센터, 및 iCloud 서비스. 특정 응용 프로그램은 Apple Inc.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보다 안전하면서도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해 대체되었습니다.